(사진=KT&G)
KT&G 상상마당 부산이 더그림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23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은 Z세대가 공감하는 생활 속 에피소드를 개그감 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 IN 부산’이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KT&G 상상마당 부산 야외 버스킹존 및 라운지에 트럭 모형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활용한 대형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카니발 쇼 현장 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팝업스토어는 방문객 안전을 위해 카카오톡 사전 예약으로 운영된다. 예약을 하지 못한 방문객은 1층 플레잉룸과 3층 유휴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빵빵이 테마 네컷사진 포토부스, 피규어 가챠머신, 인형뽑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KT&G 상상마당 관계자는 “KT&G 상상마당은 지역의 문화적 다양성을 확장하고 방문객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는 수도권 외에서 처음 열리는 만큼 많은 이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상상마당 부산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