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겨울방학 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특별한 세트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겨울방학 특가’ 프로모션을 10일부터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겨울방학 특가’ 프로모션은 겨울 방학 친구, 가족부터 1인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네 가지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겨울방학 특가’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세트는 도미노피자의 3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L)’ 중 2판 배달 주문 시 4만3900원에 구매 가능한 ‘더블 임팩트’ 세트로 다섯가지 메뉴 중 두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더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피자 4종(베스트 콰트로, 블랙타이거슈림프, 와일드와일드웨스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중 한 개 제품과 치즈피자(M)를 배달 주문 시 3만9900원에 맛볼 수 있는 ‘다이닝 파티팩’도 있다.
1~2인 가구를 위한 세트 2종도 함께 선보였다.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4종(포테이토, 소시지 맥스, 클래식 리코타, 맥콘베이컨) 중 한 개 제품과 제로 코카-콜라 500ml 포장 주문 시 7900원에 즐길 수 있는 ‘나 혼자 해피 콤보’와 클래식 피자 2종(M)(포테이토, 리얼 불고기), 프리미엄 피자 3종(M)(베스트 콰트로, 블랙타이거슈림프, K-쌈장 채끝 스테이크) 중 한 개에 카망베르 치즈 무스 핫 윙 1개 추가시 최소 2만3900원에서 최대 2만9900원에 맛볼 수 있는 ‘나 혼자 쏜다 콤보’도 선보였다. 이번 콤보 세트는 배달과 포장 모두 이용 가능하다.
◆LG생활건강 프레시안, ‘푸른 뱀의 해’ 기념 ‘럭키 블루 에디션’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재생’, ‘번영’을 상징하는 청뱀과 ‘생명력’, ‘축복’을 상징하는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였다. 2025년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을 재해석한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올 한 해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비건 큐티클 오일’로 구성했다.
특히 뱀의 형상을 본뜬 금빛 스퀴저를 포함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핸드크림과 큐티클은 각각 시어버터, 메도우폼씨 오일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향긋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담아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프레시안은 입술에 자연스러운 분홍빛 생기를 선사하는 립케어 신제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9일부터 15일까지 클린뷰티 편집숍인 ‘비클린(B.CLEAN)’ 더현대 서울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행운의 엽서와 핸드크림 샘플을 증정하며 SNS 팔로우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정품 세트 증정, 할인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 스파오, 24년 베이직 내의류 100만장 판매 돌파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24년 베이직 내의류 1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웜테크,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는 집객과 매출을 견인하는 스파오 대표 상품군으로 자리잡았다. 스파오는 속옷뿐만 아니라 기본핏 티셔츠, 청바지 등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베이직한 상품을 전개하며 '한국형 SPA' 모델을 정립했다.
지난 10월 스파오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발열 내의)’ 가격을 1만2900원(23년)에서 9900원으로 인하했다. 해당 가격은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는 해외 생산 공장이 1년에 걸쳐 안정적인 생산 타임라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원팀으로 일하며 공임비 및 상품 가격 인하를 실현시켰다.
◆형지엘리트 ‘윌비워크웨어’, 스타일과 기능성 잡은 겨울 신상품 출시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보온성은 물론이고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모두 잡은 워크웨어 신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동절기 제품은 혹한기 야외 현장에서 체온을 유지하고 몸을 보호하며, 작업의 편의성까지 만족시키도록 내구성과 보온성을 강화해 출시했다. 대표 상품으로 ‘코듀라 숏 패딩 점퍼’가 있다. 고밀도 옥스포드 조직에 보온 효과가 좋은 웰론 소재를 풍성하게 충전한 ‘헤비 웰론’ 점퍼로, 발열 소재 안감을 사용해 혹한기에도 체온을 유지시키며, 몸을 보호한다.
도톰한 두께에도 작업 시 활동성을 높일 수 있도록 외피는 가볍고 견고한 코듀라 소재를 적용했으며, 가슴 부분에는 멀티 포켓을 여유 있게 배치해 필요한 도구들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다. 또 다른 패딩 제품인 ‘프리마로프트 패딩 점퍼’는 발수 기능이 뛰어난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넣었다. 외피는 내구성이 강한 립스탑 조직에, 난연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화기를 다루는 작업을 할 때도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소매 밑단에는 히든 바람막이를 적용하고 발열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실내 오피스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라이트 다이아 퀼팅 점퍼'도 출시했다. 터치감이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의 외피에, 충전재와 원단을 여러 층으로 결합하는 샌드위치 퀼팅 기법으로 제작했다. 안감 부피도 최소화해 휴대성을 높였다.
◆MCM, 을사년 뱀의 해 기념 ‘2025 LNY 컬렉션’ 출시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025년 새해를 맞아 을사년 ‘뱀의 해’를 기념한 특별 한정판 캡슐 컬렉션 ‘2025 LNY(Luna New Year)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로운 시작과 지혜로운 변혁,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뱀의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독창적인 라인으로, MCM의 헤리티지와 혁신적 감각이 조화롭게 담겼다. 뱀의 우아하고 유려한 곡선을 활용한 그래픽, 이와 어우러지는 컬러 팔레트로 성장과 변화를 상징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기존 가방 위에 실제로 뱀 캐릭터를 그려낸 업사이클링 라인과 함께 지속 가능한 럭셔리 소재의 선두 주자 코로넷(Coronet)의 이탈리아산 뱀 무늬 파이톤 프린트 원단을 활용한 제품들은 컬렉션에 소장 가치를 더한다. 뱀의 해를 상징하는 가죽 패치 디테일로 독창성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스타크 백팩, 미니 쇼퍼, 숄더백 등 MCM의 시그니처 가방 라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과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MCM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세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이 더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