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2 GLOBAL)
S2 GLOBAL이 지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반도체 장비 수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올해 더욱 주목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반도체 장비의 핵심 부품인 웨이퍼 이송 로봇(WTR) 수리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신뢰를 인정받은 S2 GLOBAL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 삼성과 소니도 신뢰한 기술력
S2 GLOBAL은 삼성과 소니를 포함한 글로벌 대기업들과 협력하며, 반도체 장비 수리 전문 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신뢰성을 굳혔다. TEL, AMAT, KLA, EBARA, DNS, Lam Research 등 세계적인 반도체 장비 제조사들의 다양한 모델에 대한 수리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뛰어난 현장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산성과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S2 GLOBAL의 기술팀은 야스카와 출신의 숙련된 엔지니어들과 대학 교수직을 겸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단순 수리를 넘어 고객 맞춤형 기술 지원과 교육까지 제공하며, 고객이 직면한 복잡한 문제를 깊이 있는 전문 지식으로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은 타사가 해결하기 어려운 복잡한 로봇 수리 업무를 완벽히 수행하는 S2 GLOBAL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S2 GLOBAL은 품질, 환경, 안전 관리 분야에서 글로벌 표준을 준수하며 ISO 9001, ISO 14001, ISO 45001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과 안전한 작업 환경을 보장하며,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또한 S2 GLOBAL은 동일 메이커의 부품을 사용하여 로봇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부품 교체와 유지보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장기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경험하며, S2 GLOBAL의 서비스를 더욱 신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