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더스트 솔루션 벤토나이트’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 (대표 김성원)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 펫케어’가 새로운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더스트 솔루션 벤토나이트’를 출시했다. 엘지유니참 펫케어는 고양이 집사들의 모래 먼지 고민 해결을 위해 제품 생산 과정에 5단계 ‘에어워시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료 상태의 벤토나이트에 바람을 쏘는 에어워시로 시작해서 △수직 진동 모션 △마그네틱 필터링 △멀티 필터링 △진공 집진 과정을 거쳐 먼지의 양을 크게 줄였다.
더스트 솔루션 벤토나이트는 프리미엄 급 벤토나이트의 최대 산지인 미국 와이오밍 주에서 채굴한 벤토나이트를 사용해서 원료의 신뢰성도 높였다. 고양이가 배변하는 즉시 응고되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 냄새 줄이는데 좋은 활성탄도 첨가해 악취를 보다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레고랜드, 가족이 함께 하는 설 연휴 ‘설프라이즈’ 이벤트
(사진=레고랜드코리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새해 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복(福)주머니 만들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신만의 레고 복주머니를 만들어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실내 놀이시설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 작품 제작 및 제출 가능하다. 우승자는 오후 5시에 발표하며, 우승자에게는 레고 상품을 증정, 우승작은 레고랜드에 전시된다. 콘테스트가 진행되는 ‘브릭토피아 라운지’는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로 국내 최장 80m의 레고 브릭 컨베이어 벨트에서 25만개 레고 브릭으로 다양한 나만의 레고를 만들 수 있다.
댄스 파티도 준비했다. 오는 26일부터 나흘간 이어지는 ‘뉴이어 키즈 파티’는 레고 시티 구역의 4D 시네마 극장에서 전문 디제이와 함께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설날 동요 리믹스 버전에 맞춰 음악이 멈출 때까지 춤추고 파티에 참여한 가족끼리 댄스 배틀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2025 을사년을 맞아 관련된 미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3부에서는 추억의 뉴트로, EDM, 빌보드 팝 등 다양한 음악 장르로 다시 함께 춤을 추며 설 연휴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뱀띠 고객 모두에게 30% 할인을 제공하는 ‘뱀띠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4일부터 3월16일까지 진행하며, 손주와 함께 오는 조부모를 위해 만 65세 이상 고객 모두에게 30% 할인을 제공하는 ‘패밀리 투게더 프로모션’을 2월 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 방법은 레고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출생연도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신제품 2종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신년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규 색상 4종과 ‘일루전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펄리센트 에디션’은 글로시 밤에 처음으로 펄감을 더한 제품으로 원더(소프트 피치핑크), 인바이트(로지 브라운), 시크릿(딥 로즈)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은은한 펄이 입술의 볼륨감을 살려 입체감 있는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브랜드 시그니처 색상인 ‘레드 제로(RED 0)’도 글로시 밤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레드 제로는 아워글래스가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100% 비건 레드 색상이다. 붉은색이 필요한 메이크업 제품에는 동물성 연지추출물(카민)을 필수로 사용하는데, 이를 위해 희생되는 생명을 보호하고자 비건 성분으로 개발했다. 색상명도 동물성 성분 제로, 생명의 희생 제로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팬텀 글로시 밤 레드 제로’는 클래식한 레드 색상으로 유리알 같이 반짝이는 광택감이 특징이다.
패키지도 강렬한 레드로 특별함을 더했다. 베이스 제품도 상품군을 확장한다. 이번에 출시한 ‘일루전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채워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든다. 은은한 광채가 주름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줄 뿐만 아니라 최대 12시간 유지되는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랜드 로이드, 창립 35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 출시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브랜드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LD Triumph)'를 출시했다. 브랜드 이니셜 'L'과 'D'를 모티프로 한 원통형 삼색 팬던트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정면에서는 'L'이, 측면에서는 'D'가 보이는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사파이어 세팅과 화이트·옐로우·로즈 골드 3가지 골드 컬러 조화로 볼륨감 있는 광택을 구현했다.
팬던트는 기본형, 미니멀, 빅 사이즈 등 3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오는 3월11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실버 목걸이 체인이 제공된다.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시 화이트 사파이어가 세팅된 목걸이 팬던트와 반지는 10만원대, 귀걸이는 5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화이트 사파이어는 다이아몬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장별 입고 현황은 방문 전 확인을 추천한다.
◆설화수, 설 선물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홀리스틱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설 명절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20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최대 2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설화수의 유명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오후 7시 라이브 ‘블랙딜’에서는 스타 쇼호스트 김해나와 임세영이 함께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과의 유쾌한 소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구매 수량마다 최소 5종에서 최대 8종까지 견본 키트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디저트 글라스도 증정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동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설화수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본품 용량의 증정품으로 지급한다. 설화수는 20일 하루 동안 ‘설날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슬로건과 함께 네이버 브랜드 데이 기획전도 운영한다. 설화수의 오랜 스테디셀러인 윤조에센스 세트부터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크림 세트 등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도 설 선물 대첩을 통해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