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가 방송에서 4회 연속 완판되며 누적 주문금액 32억원을 달성했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가 방송에서 4회 연속 완판되며 누적 주문금액 32억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래비티’는 이해신 카이스트 화학과 석좌교수가 창업한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래비티’ 샴푸를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글로벌 임상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 받은 제품으로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볼륨감을 강화한다. 첫 방송에서 2만여병이 완판되며 론칭 초반부터 화제가 된 이후 2, 3차 방송도 준비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지난해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된 샴푸 중 주문건수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3일 ‘최유라쇼’에서 올해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분당 600병 이상 판매되며 40분만에 주문금액 8억5000만원을 기록했다. 이로써 방송 4회 동안 10만병이 판매됐다. 이준영 롯데홈쇼핑 뷰티팀장은 “지난해 첫선을 보인 ‘그래비티’ 샴푸가 탈모 관리 효과를 인정받으며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폴리페놀팩토리와 협업해 고기능성 헤어용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분당 600병 팔렸다" 롯데홈쇼핑 '그래비티', 4회 연속 완판

23일 ‘최유라쇼’서 기능성 탈모샴푸 주문금액 8억5000만원 돌파
방송 4회 만에 10만병 판매, 모발 보호막 형성 및 탈모 완화 효과 인정

전지현 기자 승인 2025.01.24 11:06 의견 0
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가 방송에서 4회 연속 완판되며 누적 주문금액 32억원을 달성했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가 방송에서 4회 연속 완판되며 누적 주문금액 32억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래비티’는 이해신 카이스트 화학과 석좌교수가 창업한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래비티’ 샴푸를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글로벌 임상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 받은 제품으로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볼륨감을 강화한다. 첫 방송에서 2만여병이 완판되며 론칭 초반부터 화제가 된 이후 2, 3차 방송도 준비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지난해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된 샴푸 중 주문건수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3일 ‘최유라쇼’에서 올해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분당 600병 이상 판매되며 40분만에 주문금액 8억5000만원을 기록했다. 이로써 방송 4회 동안 10만병이 판매됐다.

이준영 롯데홈쇼핑 뷰티팀장은 “지난해 첫선을 보인 ‘그래비티’ 샴푸가 탈모 관리 효과를 인정받으며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폴리페놀팩토리와 협업해 고기능성 헤어용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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