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닭갈비 브랜드 ‘팔각도’가 로우코드 앱 개발 플랫폼 ‘플렉스튜디오’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지난번 양사의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출시한 ‘888을 잡아라’에 이어 간편하고 중독성 있는 모바일 게임 ‘팔각형 그리기’를 출시했다.
‘팔각형 그리기’는 팔각도를 대표하는 팔각이라는 요소를 활용해 고객들이 직접 팔각형을 그리며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한된 시간 내에 최대한 정확한 팔각형을 그리고 점수를 받는 이 게임은 간단하면서도 중독적인 플레이 방식이 돋보인다.
국내 가맹점 200호점 돌파 후 베트남, 대만 등에도 진출하여 활발하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팔각도는 기존의 틀을 깨는 참신하고 재밌는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꾸준하게 시도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프로젝트 또한 독창적인 방식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팔각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히 홍보를 넘어 고객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 중 하나이며, 게임을 통해서 팔각도의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플렉스튜디오 관계자는 “팔각도의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하여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기회를 또 한번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팔각도는 오는 2월 28일까지 ‘팔각형 그리기’를 플레이한 고객들 중 상위 랭킹 100명을 선정해 팔각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