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푸조)

푸조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롯데 GRS의 프리미엄 초콜릿 카페 브랜드 '쇼콜라 팔레트'와의 협업으로 '프렌치 로맨티크'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렌치 로맨티크' 시승 행사는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총 9일간 전국 공식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푸조 차량 시승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쇼콜라 팔레트의 시그니처 디저트 '초콜릿 봉봉' 기프트를 증정한다.

쇼콜라 팔레트는 최근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미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다. 푸조와는 '디자인'과 '감각적 경험'이라는 철학적 공감대를 형성해 협업하게 됐다.

쇼콜라 팔레트가 선보인 시그니처 디저트 '초콜릿 봉봉'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로, 단순한 미식 경험을 넘어 감각적인 만족과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푸조는 달콤함을 나누기 위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7일부터 10일까지 푸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응모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에게는 푸조 차량 일주일간의 시승 기회는 물론 연인에게 선물이 될 '초콜릿 봉봉'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푸조 차량과 함께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미식과 예술, 드라이빙을 결합해 나가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푸조가 추구하는 감성적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