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MOU 체결식에 참석한 이상로 교촌에프앤비 이상로 국내사업부문장(왼쪽)과 신기섭 코카콜라음료 디지털영업부문장(오른쪽)이 MOU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코카-콜라(코카콜라음료 주식회사)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촌은 코카-콜라 첫 사업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촌은 향후 코카-콜라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얼마 전 선보인 ‘교촌치킨 신메뉴X코카콜라 세트 할인 이벤트’를 첫 시작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14일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최근 출시한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교촌양념치킨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과 코카콜라 1.25L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치킨과 콜라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메뉴인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