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밀크티)
국내 최대 규모의 수학 경시대회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가 오는 6월 14일 치러진다. 본 학력평가는 전국의 초등학교 1~6학년과 중학교 1~3학년이 참가하는 시험이다.
천재교육 관계사인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2025년 상반기 HME 수학 학력평가 응시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밀크티중학은 6월 1일까지 수학 경시대회 참가원서를 접수한 학습생에게 밀크T 학습 포인트 25,000P를 증정한다. 밀크T 포인트는 학생들의 공부 의욕을 높이기 위한 학습 보상 프로그램으로 밀크티 포인트샵에서 문화상품권이나 문제집, 간식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지난 5년간 치러진 HME 해설 강의를 제공 중이다. 밀크티 수학 강사진의 자세하고 친절한 특강을 보면서 시험 난이도를 확인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 관계자는 “수학 경시대회에 참가하면 학습 동기와 도전 의식을 높일 수 있다. 나의 수학 실력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티중학은 특목고·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중학생들을 위해 ‘최고수준 수학’, ‘에이급 수학’, ‘블랙라벨’ 등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한 최상위권 수학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중학교 내신 성적과 시험, 수행평가 대비 강좌는 물론, 최상위 심화 학습이 필요한 중학생이라면 밀크티중학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