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이하 블룸비스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맞춤형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외 물놀이 시설 개장 △인스타그램 공모전 △라이브 BBQ 뷔페 운영 등으로 구성돼, 휴식과 즐길 거리, 미식 경험을 아우르는 여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 물놀이 시설.(사진=현대그룹)


2025년 새롭게 조성된 야외 물놀이 시설은 이달 18일부터 8월 24일까지 운영된다. 대형 에어바운스로 꾸며진 이 시설은 대·소인 구분 없이 1만6500원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2회차(1부 오전 10시 30분/2부 오후 2시 30분)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되며,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유지를 위해 회차별 입장 인원을 제한한다.

'블룸비스타와 함께하는 여름휴가'를 주제로 한 인스타그램 공모전도 함께 진행된다. 8월 31일까지 블룸비스타에서의 여름 풍경이나 경험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우수작 1인에게는 '패밀리룸 1박 숙박권(조식 및 사우나 2인 포함)'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9월 초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호텔 내 야외 레스토랑 'Grill 316'에서는 라이브 BBQ 뷔페가 운영된다. 남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에서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BBQ 메뉴를 포함해 샐러드, 식사류,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가족 단위 고객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용 요금 및 할인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블룸비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룸비스타 호텔 관계자는 "이번 BIG 3 이벤트는 여름철 고객의 다양한 기대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휴식과 즐거움, 미식이 함께 어우러지는 경험을 통해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정은 회장이 이끄는 현대그룹은 양평의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을 운영하고 있다. 두 호텔은 현재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