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쿠팡이 럭셔리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인정신이 깃든 테이블웨어 브랜드부터 전문 셰프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까지 총 20여 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르크루제 등 명품 테이블웨어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등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가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블록세트 ▲르크루제 플라워접시 세트 등을 준비했다.
고객들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인기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BEST 대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브랜드별 세일’ 코너에서는 원하는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둘러볼 수 있으며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와 컵/잔, 식기, 냄비/프라이팬 등 ‘카테고리별 상품 보기’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기획전 모든 상품은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소장하고 싶었던 글로벌 명품 키친 브랜드를 쿠팡 특별한 혜택과 편리한 로켓배송으로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