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1만원 이상 ‘옐로우’ 상품 구매 시 5000원 쿠폰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11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은 이마트24의 새로운 PL브랜드로 지난달 초 선보인 이후 높은 가심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옐로우’ 상품 10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기존 PL 상품과 비교했을 때 15% 이상 성장하며 빠르게 안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상품을 처음 13종에서 총 80여종으로 확대하고자 한다. 고객은 3겹 화장지 2종(24/30롤)을 제외한 ‘옐로우’ 상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 및 동일 명의 행사카드(비씨카드/현대카드)로 결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마트24 5000원 쿠폰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12월10일 이마트24 앱 쿠폰함으로 지급되며 내년 1월1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옐로우’ 신상품 50여종을 이달 순차 선보인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부터 햇반·라면 등 가공식품, 냉장·냉동 간편식, 주방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해 고객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상품에도 동일한 페이백 혜택이 적용되며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옐로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올해 ‘신세계푸드 협업 버거 및 샌드위치’,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성수310 컵커피 파우치’ 등 가심비와 프리미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하며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김지웅 이마트24 MD전략팀 팀장은 “출시 한 달 만에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옐로우’가 고물가 속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핵심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특히 이번 파격 프로모션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PL 상품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