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은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과 이들을 응원해 온 가족들이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를 즐기며 격려와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구이 메뉴 주문 시 2025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창고43의 인기 메뉴인 '한우 육회'를 무료로 증정한다.
창고43은 수험생 격려 이벤트와 더불어 연말연시 모임을 위한 프리미엄 신메뉴도 최근 선보였다. 지난 10일 출시한 '일품한우모둠'과 '일품한우 & 랍스터' 세트는 최고급 한우의 다채로운 풍미와 고급 해산물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수험생과 함께하는 특별한 가족 외식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창고43은 전국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정책을 운영 중이며 오스트리아 명품 ‘리델(Riedel)’ 와인잔을 구비하는 등 고객의 한우 미식 경험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아라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팀장은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들과 그 가족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창고43이 정성껏 준비한 프리미엄 한우 구이와 별미인 한우 육회를 함께 즐기며 그간의 노고를 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