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곽정우·이인기)은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환불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행사로 신제품 구매 후 소화가 불편하거나 불만족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제품의 편안한 소화·흡수에 대한 강점을 알리고자 준비한 행사로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온라인으로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18개) 구매 시 체험용 제품 3개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고객들이 제품 수령 후 체험 제품을 먼저 먹어보고 소화가 불편하다면 7일 이내 반품 신청 시 100% 환불받을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만족스럽다면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18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디웰의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은 초고령화 시대에 맞춰 고령자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영양은 풍부히 담으면서 소화 부담은 줄인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이다. 매일유업이 50년 이상 쌓아온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는 물론,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놓치기 쉬운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과 같은 영양소까지 세심하게 포함하여 한 팩만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유당 0g’ 락토프리 설계로, 평소 유제품 섭취 시 불편했던 사람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체내 흡수가 빠른 MCT유(중쇄지방산)와 소화 부담이 적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하여 소화 기능이 저하된 노년층이 먹기 좋다. 음료형 제품으로 용량은 120mL와 200mL가 있으며 무균 6겹 특수팩 포장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여 먹기 편리하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이번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은 구수한 누룽지맛 제품의 제품력을 입증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중장년층도 걱정 없이 소화 부담 없이 필요한 영양들을 섭취하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웰’은 매일유업의 50년 이상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양 전문가들이 설계한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현재 1000개 이상의 병원 및 전문기관에 공급되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구수한맛 플러스’, ‘오곡맛 플러스 미니’, 식이조절이 필요한 환자를 위한 영양조제식품 ‘당뇨식’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