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MBN 서울마라톤’ 대회 시작을 앞두고 최준호 형지엘리트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를 비롯해 왼쪽부터 박진성 MBN 상무, 이영표, 션, 남인순 국회의원, 서강석 송파구청장, 김나미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장승준 매경미디어그룹 부회장, 박수민 국회의원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2025 MBN 서울마라톤’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열린 서울마라톤 대회는 광화문에서 시작해 잠실을 결승선으로 하는 하프 코스를 비롯해 잠실 일대를 달리는 10km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대회에는 3만여명이 참가했다. 형지엘리트는 윌비플레이 기능성 티셔츠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짐색(Gym Sack)을 제작해 참가자 전원을 위한 후원 물품으로 제공했다.

기념 티셔츠와 짐색은 윌비플레이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감성을 반영해 제작했다. 각각 민트와 실버 컬러를 바탕으로, 마라톤 코스를 상징하는 심플한 선과 시작점과 도착점의 위도와 경도를 의미하는 숫자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냈다. 이날 최준호 형지엘리트 대표이사는 대회 현장을 찾아 출발 세리머니를 함께 하며 도전에 나선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준호 형지엘리트 대표이사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의미 있는 도전의 장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러닝 등 스포츠 관련 라인을 확대해가며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책임과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2023년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를 런칭하고 야구, 축구, e스포츠 종목의 구단 및 선수에 대한 유니폼 및 용품 후원과 함께 스포츠 상품화 사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