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V BnF)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 대표이사 박효영)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하이드로 선스크린’에 대해 오는 24일부터 예약 주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에 그치지 않고 기미·잡티·광노화까지 함께 관리하는 ‘스킨케어형 선스크린’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품절대란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첫 구매 후 만족한 고객이 2~3개씩 묶음으로 재구매하는 경우가 늘면서 예상보다 빠른 품절사태로 이어졌다.

이에 LV BnF는 생산 물량을 기존 대비 2배 이상 확대했고 본격적인 재입고에 앞서 오는 24일부터 사전 예약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예약 주문은 24일부터 31일까지 디에이이펙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 1매가 증정된다. 또 ‘하이드로 선스크린’과 ‘포스트케어 밤’,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로 구성된 ‘3 Step 리페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기성 선크림 특유의 불편함으로 지적돼온 백탁과 화장 밀림, 피부 자극 문제를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P&K 피부 임상 시험을 통해 누적 광노화 흔적 3종(기미·색소침착·멜라닌) 개선 효과를 확인하며 기능성도 입증했다. 저자극 설계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수분 에센스 베이스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

LV BnF 관계자는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단순한 차단제가 아닌 피부 관리의 연장선으로 재정의한 전략이 재구매와 다수 구매를 이끈 핵심요인”이라며 “이번 사전 예약 주문을 계기로 자외선 차단과 광노화 관리를 동시에 고려하는 새로운 선케어 경험을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에이이펙트는 ‘하이드로 선스크린’을 포함한 주요 제품들이 뷰티 플랫폼 ‘화해’, ‘글로우’,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뷰티 어워드 4관왕을 달성했다. LV BnF는 모회사 로지스밸리가 보유한 22개국 46개 현지 법인의 글로벌 물류·유통 인프라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