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레르망)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알레르망 2026 신학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22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매장에서 동시 개최되며 신학기 주요 침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가두점 매장에서는 아이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신학기 침구 라인업을 선보인다. 자동차 모티브 ‘로기’ 차렵패드 세트를 비롯해 스트라이프 패턴 ‘콜디’, 체크 패턴 ‘하이픈’,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리틀베베’와 ‘뽀또’ 일체형 낮잠 차렵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신학기는 물론 어린이집용 침구까지 대비하도록 했다.
베스트셀러 패턴을 모아 차렵 단품으로 재출시한 ‘위시’ 차렵 제품군은 50% 할인된 7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1인 가구와 기숙사 생활을 준비하는 대학생부터 신혼부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침구를 선보인다.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에폴 차렵패드 세트’와 직물 조직감을 살린 ‘폴렌 반무봉제 차렵패드 세트’는 싱글부터 퀸 사이즈까지 구성돼 다양한 주거 환경에 적합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중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레르망 제품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토 리뷰를 게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