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세종대왕, 잔 다르크 등 역사 속 인물을 내세운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위드 히어로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이순신, 세종대왕을 포함해 프랑스의 구국 소녀 잔 다르크, 일본의 전설적 미야모토 무사시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치형 RPG게임이다. 100여종의 특색 있는 3D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600여개의 스테이지와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클리어하며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 모드 ’차원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는 설명이다. 네오위즈는 "자동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어필했다. 이에 더해 파밍한 아이템을 이용자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도 마련됐다. 위드 히어로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글, 페이스북, 애플ID 등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이순신, 잔 다르크, 베토벤 등 1개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조각 선택권’을 지급하며 3일에 한 번씩 5개 영웅의 공격력, 체력, 방어력 등 고유 능력치를 10% 향상하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세종대왕·토르·잔다르크 총출동…네오위즈 신작 '위드 히어로즈' 출시

'위드 히어로즈' 방치형 RPG게임, PvP 콘텐츠 등 풍성

문다영 기자 승인 2020.01.29 10:53 의견 0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세종대왕, 잔 다르크 등 역사 속 인물을 내세운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위드 히어로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이순신, 세종대왕을 포함해 프랑스의 구국 소녀 잔 다르크, 일본의 전설적 미야모토 무사시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치형 RPG게임이다. 100여종의 특색 있는 3D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600여개의 스테이지와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클리어하며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 모드 ’차원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는 설명이다.

네오위즈는 "자동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어필했다. 이에 더해 파밍한 아이템을 이용자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도 마련됐다.

위드 히어로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글, 페이스북, 애플ID 등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이순신, 잔 다르크, 베토벤 등 1개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조각 선택권’을 지급하며 3일에 한 번씩 5개 영웅의 공격력, 체력, 방어력 등 고유 능력치를 10% 향상하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