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가수 장은숙이 환갑이 넘어서도 동안외모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인다. 2일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 장은숙이 출연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장은숙은 지난해 KBS1 TV '아침마당'에 출연해 외모와 몸매 유지 비결에는 식단관리가 있음을 고백했다. 그는 "과일을 싫어하고 토마토 같은 채소를 싫어했는데 그런 것들을 먹으면서 탄수화물을 거의 안 먹었는데 식단을 바꿨다. 생식을 했더니 10kg 빠졌다"고 이야기했다.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단마토' 다이어트와도 장은숙의 다이어트는 여러모로 닮은 모양새다. 한혜연 역시 꾸준한 식단 변경으로 12.5kg 감량에 성공했음을 밝혀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장은숙 나이 60 넘어서 10Kg 뺐다…'단마토' 버금가는 비법

김현 기자 승인 2020.03.02 23:55 의견 0
사진제공=MBC

가수 장은숙이 환갑이 넘어서도 동안외모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인다.

2일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 장은숙이 출연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장은숙은 지난해 KBS1 TV '아침마당'에 출연해 외모와 몸매 유지 비결에는 식단관리가 있음을 고백했다. 그는 "과일을 싫어하고 토마토 같은 채소를 싫어했는데 그런 것들을 먹으면서 탄수화물을 거의 안 먹었는데 식단을 바꿨다. 생식을 했더니 10kg 빠졌다"고 이야기했다.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단마토' 다이어트와도 장은숙의 다이어트는 여러모로 닮은 모양새다. 한혜연 역시 꾸준한 식단 변경으로 12.5kg 감량에 성공했음을 밝혀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