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혁신적인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을 담은 어반 안티에이징 제품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새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효과적인 피부 노화 완화 효능이 밝혀진 피루베이트 성분을 담아,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이들은 브랜드 출범 이후 지속해서 이어온 피부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도다, 최근 확산하는 공해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도시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주목했다. 특히 도시 여성들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피부 노화를 겪는다는 점에 관심을 두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이 같은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헤라 유스 엑티베이팅 셀 세럼(사진=헤라)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세포배양액 구성성분인 ‘피루베이트’를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피루베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혀낸 물질로, 해당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효과에 관한 논문은 국제 피부과학 분야 권위지 표지에도 실린 바 있다.  피루베이트는 당이 에너지로 전환하는 중간 과정에 생성되는 물질로, 최초의 에너지원인 당보다 훨씬 작은 입자가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유해 환경에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이 같은 성분을 함유한 헤라의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서도 입증됐다. 사용 전과 비교했을 때 해당 제품을 사용한 실험군은 단 하루 만에 피부 장벽, 윤기, 탄력, 투명도 등 초기 노화 징후 개선을 보인 것이다.  제품은 또 헤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앱셀TM과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TM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제형 기술도 적용됐다.

'매일 바르며 피부노화 예방' 헤라, 안티에이징 세럼 출시

피부 노화 완화 효능 ‘피루베이트’ 성분 함유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 빠르게 개선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4.01 13:11 의견 0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혁신적인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을 담은 어반 안티에이징 제품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새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효과적인 피부 노화 완화 효능이 밝혀진 피루베이트 성분을 담아,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이들은 브랜드 출범 이후 지속해서 이어온 피부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도다, 최근 확산하는 공해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도시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주목했다. 특히 도시 여성들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피부 노화를 겪는다는 점에 관심을 두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이 같은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헤라 유스 엑티베이팅 셀 세럼(사진=헤라)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세포배양액 구성성분인 ‘피루베이트’를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피루베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혀낸 물질로, 해당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효과에 관한 논문은 국제 피부과학 분야 권위지 표지에도 실린 바 있다. 

피루베이트는 당이 에너지로 전환하는 중간 과정에 생성되는 물질로, 최초의 에너지원인 당보다 훨씬 작은 입자가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유해 환경에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이 같은 성분을 함유한 헤라의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서도 입증됐다. 사용 전과 비교했을 때 해당 제품을 사용한 실험군은 단 하루 만에 피부 장벽, 윤기, 탄력, 투명도 등 초기 노화 징후 개선을 보인 것이다. 

제품은 또 헤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앱셀TM과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TM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제형 기술도 적용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