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오늘(30일)부터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3편을 선정해 상영하는 ‘로씨네 애니메이션 기획전’을 개최한다. ‘로씨네 애니메이션 기획전’을 통해 가정의 달 극장가를 다시 찾을 영화는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다이노소어 어드벤쳐: 백악기 공룡대백과’,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총 3편이다. 선정된 영화들 모두 완성도 높은 CG 작업과, 중독성 높은 OST,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 등을 토대로 흥행한 바 있다. 특히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역대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 9위에 올라있다. (사진=롯데시네마) 또한, 영화 관람 후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착순 특전이 준비돼 있다.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관람 고객에게는 숀더쉽 모양의 ‘미니 인형’과 ‘키링’이 지급되며,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백악기 공룡대백과’ 관람 고객에게는 공룡들의 그림과 설명이 적힌 ‘다이노 맵’이 증정된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40개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전 작품 7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준비했다”며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관객 분들의 영화 관람 중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주변 관객들과 최소 2석 이상 안전거리 유지 등 감염 확산 예방 조치에 많은 협조 부탁한다”고 전했다.

롯데시네마, ‘로씨네 애니메이션 기획전’ 개최

‘극장판 헬로카봇’,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숀더쉽 더 무비’ 애니메이션 영화 3편
30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40개 상영관에서 진행, 전 작품 7000원 관람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30 14:47 의견 0

롯데시네마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오늘(30일)부터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3편을 선정해 상영하는 ‘로씨네 애니메이션 기획전’을 개최한다.

‘로씨네 애니메이션 기획전’을 통해 가정의 달 극장가를 다시 찾을 영화는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다이노소어 어드벤쳐: 백악기 공룡대백과’,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총 3편이다. 선정된 영화들 모두 완성도 높은 CG 작업과, 중독성 높은 OST,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 등을 토대로 흥행한 바 있다. 특히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역대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 9위에 올라있다.

(사진=롯데시네마)

또한, 영화 관람 후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착순 특전이 준비돼 있다.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관람 고객에게는 숀더쉽 모양의 ‘미니 인형’과 ‘키링’이 지급되며,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백악기 공룡대백과’ 관람 고객에게는 공룡들의 그림과 설명이 적힌 ‘다이노 맵’이 증정된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40개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전 작품 7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준비했다”며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관객 분들의 영화 관람 중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주변 관객들과 최소 2석 이상 안전거리 유지 등 감염 확산 예방 조치에 많은 협조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