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워터플러스 3종(자료=아모레퍼시픽) 날씨가 더워지면서 체내 수분 충전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생수는 많이 마시기 어려워 하는 경우가 많아 간편하게 차를 우려내 시원하게 음용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이 워터플러스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주 구매층인 MZ세대 여성의 선호도 조사결과를 반영한 맛과 성분을 담았으며 산뜻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다.  워터플러스는 2001년 출시해 20여년간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은 오설록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여름철 500ml 생수에 한포씩 넣어 하루 3회 음용하면 물 권장섭취량 1.5리터를 쉽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전 제품에는 항산화 효과, 체지방 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도 한 포 당 180mg 담겨있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보여준다. 체리플럼은 수분 가득한 체리와 자두의 달콤한 맛에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아 촉촉한 하루를 강조했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리뉴얼 했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워터플러스 3종 출시 ‘간편하게 시원한 티’

카테킨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서플리먼트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으로 MZ세대 공략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7.17 09:36 의견 0

오설록 워터플러스 3종(자료=아모레퍼시픽)


날씨가 더워지면서 체내 수분 충전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생수는 많이 마시기 어려워 하는 경우가 많아 간편하게 차를 우려내 시원하게 음용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이 워터플러스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주 구매층인 MZ세대 여성의 선호도 조사결과를 반영한 맛과 성분을 담았으며 산뜻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다. 

워터플러스는 2001년 출시해 20여년간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은 오설록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여름철 500ml 생수에 한포씩 넣어 하루 3회 음용하면 물 권장섭취량 1.5리터를 쉽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전 제품에는 항산화 효과, 체지방 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도 한 포 당 180mg 담겨있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보여준다. 체리플럼은 수분 가득한 체리와 자두의 달콤한 맛에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아 촉촉한 하루를 강조했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리뉴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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