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team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그룹 브이에이브이(VAV)가 VLIVE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VAV는 18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공연장에서 새 앨범 ‘She’s Mine’ 발매에 앞서 VLIVE 채널을 통해 컴백쇼 생중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VAV는 신곡 ‘She’s Mine’ 무대를 공개한다. 또한 새 앨범 재킷 메이킹 필름 공개와 신곡 소개, 새 앨범 스포일러 토크를 진행한다.   특히 이날 컴백쇼에는 2015년 11월 VAV의 데뷔 앨범 ‘Under The Moonlight’ 쇼케이스에 진행을 맡았던 박경림이 또 한 번 MC를 맡아 지원사격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VAV가 18일 오후 8시 VLIVE 채널을 통해 새 앨범 ‘She’s Mine’ 컴백쇼 생중계 방송인 ‘VAV 미리보SHOW! She’s Mine’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는 색다른 프로모션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VAV, 신곡 ‘She’s mine‘ 컴백쇼 생중계...신곡 스포일러

이소연 기자 승인 2017.10.18 09:30 | 최종 수정 2135.08.05 00:00 의견 0
(사진=Ateam 제공)
(사진=Ateam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그룹 브이에이브이(VAV)가 VLIVE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VAV는 18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공연장에서 새 앨범 ‘She’s Mine’ 발매에 앞서 VLIVE 채널을 통해 컴백쇼 생중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VAV는 신곡 ‘She’s Mine’ 무대를 공개한다. 또한 새 앨범 재킷 메이킹 필름 공개와 신곡 소개, 새 앨범 스포일러 토크를 진행한다.
 
특히 이날 컴백쇼에는 2015년 11월 VAV의 데뷔 앨범 ‘Under The Moonlight’ 쇼케이스에 진행을 맡았던 박경림이 또 한 번 MC를 맡아 지원사격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VAV가 18일 오후 8시 VLIVE 채널을 통해 새 앨범 ‘She’s Mine’ 컴백쇼 생중계 방송인 ‘VAV 미리보SHOW! She’s Mine’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는 색다른 프로모션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