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평양냉면의 면과 육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은 여름면 성수기를 앞두고 자사 대표 여름면인 ‘평양냉면’을 리뉴얼해 품질과 맛을 개선했다. 먼저 초고압 제면 공법으로 면의 쫄깃함은 유지하면서 면 압출 압력을 조정해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또한 동치미 발효에 쓰이는 종균을 풀무원에서 개발한 씨앗 유산균으로 바꿔 육수의 감칠맛과 청량감을 높였다. 제품 패키지에 ‘쩡한 청량감 UP’, ‘시원담백한 양지육수와 초고압제면으로 끝까지 쫄깃한’ 등 문구를 삽입해 시각적 인지를 강화했다.
풀무원은 리뉴얼한 평양냉면 제품력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평양냉면 2인·4인용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만봉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와 ‘#(샵)풀무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스크래치 경품 쿠폰 속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및 로그인한 뒤 경품 쿠폰에 기재된 시리얼 넘버를 8월31일까지 등록해 수령하면 된다. 경품은 ▲티웨이항공 금액권 30만원(20명)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20만원(30명) ▲#풀무원 5만원 이용권(50명) ▲#풀무원 1000원 이용권(참여자 전원)을 증정한다.
평양냉면 리뉴얼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 공식 SNS와 #풀무원 내 ‘평양냉면 리뉴얼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