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석 (사진=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뷰어스=강소영 기자] ‘스위치’ 송원석이 대본인증 사진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송원석의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송원석은 공개된 사진에서 블랙 슈트와 포마드 헤어로 김실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인다. 밝은 미소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또다른 매력이다.  송원석은 ‘스위치’에서 금태웅(정웅인)을 뒤따르는 사건의 그림자 같은 존재다. 그는 베일에 싸인 김실장으로 등장하며 날카로운 눈빛의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송원석이 연기하는 김실장은  금태웅의 지시로 사기꾼 ‘사도찬’을 ‘백준수’검사로 착각하며 위기에 몰아넣기도 했다. 같은 인물로 착각한 탓에 백준수와 사도찬을 놓친 김실장은 앞으로 전개될 사건의 주역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스위치’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위치’ 송원석 현실에선?… 김실장의 ‘반전 매력’

강소영 기자 승인 2018.04.04 14:32 | 최종 수정 2136.07.06 00:00 의견 0
송원석 (사진=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송원석 (사진=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뷰어스=강소영 기자] ‘스위치’ 송원석이 대본인증 사진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송원석의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송원석은 공개된 사진에서 블랙 슈트와 포마드 헤어로 김실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인다. 밝은 미소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또다른 매력이다. 

송원석은 ‘스위치’에서 금태웅(정웅인)을 뒤따르는 사건의 그림자 같은 존재다. 그는 베일에 싸인 김실장으로 등장하며 날카로운 눈빛의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송원석이 연기하는 김실장은  금태웅의 지시로 사기꾼 ‘사도찬’을 ‘백준수’검사로 착각하며 위기에 몰아넣기도 했다. 같은 인물로 착각한 탓에 백준수와 사도찬을 놓친 김실장은 앞으로 전개될 사건의 주역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스위치’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