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
[뷰어스=한수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유선호가 솔로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유선호는 오는 4월 11일 솔로데뷔를 앞두고 6일 0시 유선호의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유선호의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유선호가 직접 피아노로 연주한 인트로 송 'Prelude : 너를 생각해'와 꿈을 쫓는 청춘들에게 보내는 응원가 '푸른 별 하나', 떠나간 연인을 담담히 그리워하는 '보고 싶어'와 함께 타이틀곡 ‘봄이 오면’의 Inst. 버전까지 총 5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봄이 오면'은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유선호만을 위해 만든 곡이다.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코드 진행이 특징으로 도입부와 간주에 두드러지는 피아노 연주가 싱그러운 봄의 감성을 배가 시킨다. 따뜻한 봄날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걷고 싶은 소년의 떨리는 마음을 담은 달콤한 봄 캐럴이다.
유선호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17위에 오른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 출연해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웹 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기록하고 최근 웹 예능 '포토피플2'의 출연을 알린 바 있다.
솔로데뷔를 확정 지은 유선호는 지난해 12월 23일 태국을 시작으로 오사카, 홍콩, 대만, 도쿄까지 4개국 5개도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4월 14일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유선호의 솔로데뷔 앨범 '봄, 선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