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사진=씨제스)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노을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싱글 ‘그날의 너에게’를 발매하며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께 반가운 인사를 드렸던 노을이 오는 6월 9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Café 유월’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을의 소극장 콘서트 ‘Café 유월’은 지난 2013년 동명의 타이틀로 이미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진한 커피향처럼 더욱 깊어진 노을의 감성을 한층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관계자는 “최고의 보컬그룹만이 선사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긴 시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은 물론 소중한 추억을 안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를 준비할 것”이라 설명했다.   ‘Café 유월’의 티켓판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노을, 6월 소극장 콘서트 ‘Cafe 유월’ 개최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4.06 17:14 | 최종 수정 2136.07.10 00:00 의견 0
노을(사진=씨제스)
노을(사진=씨제스)

 

[뷰어스=한수진 기자그룹 노을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6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싱글 ‘그날의 너에게를 발매하며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께 반가운 인사를 드렸던 노을이 오는 69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Café 유월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을의 소극장 콘서트 ‘Café 유월은 지난 2013년 동명의 타이틀로 이미 첫 선을 보인 바 있다진한 커피향처럼 더욱 깊어진 노을의 감성을 한층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관계자는 “최고의 보컬그룹만이 선사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긴 시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은 물론 소중한 추억을 안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를 준비할 것이라 설명했다.

 

‘Café 유월의 티켓판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