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스터(사진=㈜엔케이컨텐츠) [뷰어스=남우정 기자]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두 주인공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담은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국내 리메이크작인 손예진, 소지섭 주연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흥행으로 인해 원작을 향한 관객들의 재개봉 요청이 이어지는 가운데 19일 재개봉을 앞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두 주인공이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담은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엄마 미오가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럽고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로맨스다. 일본 현지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 석권 및 7주간 박스오피스 TOP10을 기록하며 400만 관객 돌파, 남녀노소에게 인생 영화로 손꼽히며 멜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2005년 국내 첫 개봉 이후 아직까지도 최고의 로맨스로 극찬을 받고 있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일본 멜로 영화 평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손예진, 소지섭 주연의 국내 리메이크작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지난 3월 개봉 이후, 원작을 다시 극장에서 만나고 싶어 하는 관객들의 요청들이 쏟아져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재개봉을 통해 2000년대 일본에서 멜로의 여왕으로 군림, 드라마 [미스 셜록]으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예고하는 다케우치 유코와 나카무라 시도의 애틋한 멜로 연기,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OST와 영상미까지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공개된 무삭제 영상은 미오와 아이오 두 사람의 대학생 시절에서 시작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후 특별한 계기로 다시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이 전철을 기다리다가 처음으로 손을 잡고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게 되는 장면이다. 오랫동안 마음속으로 간직만 해오다가 드디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풋풋한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설렘을 선사한다. 이어 기억을 잃고 비의 계절에 기적처럼 돌아온 미오가 다시 한 번 아이오의 호주머니에 손을 넣으며 처음처럼 다시 사랑을 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등장, 둘의 진심 어린 사랑이 다시 시작되었음을 알린다.  과거와 현재,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 가득한 순간이 담긴 무삭제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9일 재개봉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재개봉 앞두고 무삭제 영상 공개

남우정 기자 승인 2018.04.18 09:30 | 최종 수정 2136.08.03 00:00 의견 0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스터(사진=㈜엔케이컨텐츠)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스터(사진=㈜엔케이컨텐츠)

[뷰어스=남우정 기자]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두 주인공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담은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국내 리메이크작인 손예진, 소지섭 주연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흥행으로 인해 원작을 향한 관객들의 재개봉 요청이 이어지는 가운데 19일 재개봉을 앞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두 주인공이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담은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엄마 미오가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럽고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로맨스다. 일본 현지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 석권 및 7주간 박스오피스 TOP10을 기록하며 400만 관객 돌파, 남녀노소에게 인생 영화로 손꼽히며 멜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2005년 국내 첫 개봉 이후 아직까지도 최고의 로맨스로 극찬을 받고 있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일본 멜로 영화 평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손예진, 소지섭 주연의 국내 리메이크작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지난 3월 개봉 이후, 원작을 다시 극장에서 만나고 싶어 하는 관객들의 요청들이 쏟아져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재개봉을 통해 2000년대 일본에서 멜로의 여왕으로 군림, 드라마 [미스 셜록]으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예고하는 다케우치 유코와 나카무라 시도의 애틋한 멜로 연기,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OST와 영상미까지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공개된 무삭제 영상은 미오와 아이오 두 사람의 대학생 시절에서 시작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후 특별한 계기로 다시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이 전철을 기다리다가 처음으로 손을 잡고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게 되는 장면이다. 오랫동안 마음속으로 간직만 해오다가 드디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풋풋한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설렘을 선사한다. 이어 기억을 잃고 비의 계절에 기적처럼 돌아온 미오가 다시 한 번 아이오의 호주머니에 손을 넣으며 처음처럼 다시 사랑을 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등장, 둘의 진심 어린 사랑이 다시 시작되었음을 알린다. 

과거와 현재,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 가득한 순간이 담긴 무삭제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9일 재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