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 C&C)
[뷰어스=손예지 기자] ‘기름진 멜로’ 장혁이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 제작진이 8일 3~4회 방송을 앞두고 장혁의 액션 연기를 미리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양복점에서 정장을 구입한다. 가봉 중인 상태의 슈트를 입고 서 있는 장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뒤로는 검은 슈트를 입은 남자 무리들이 서 있다. 장혁은 그들을 예리하게 살피고 있다. 양복점 안에 감도는 미묘한 긴장감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진 사진에서 장혁은 남자들과 격투를 벌이고 있다. 절도 있게 남자들을 제압하는 장혁의 액션은 감탄을 자아내는 부분. 장혁은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액션 팀과 여러 번 합을 맞추며 본 장면을 준비했다고 한다. 특히 이번 액션 신에는 장혁의 아이디어가 녹아 있다고 전해져, 본 방송 속 그의 액션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앞서 장혁은 정려원(단새우 역)에게 첫 눈에 반하는 두칠성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넋을 놓고 정려원을 바라보는 순수한 모습, 다시 만난 정려원에게 “결혼 아직 안했어요? 결혼하지 마요. 이혼이 너무 힘들어요”라고 진지하게 말하는 모습이 더 큰 웃음을 선사했다.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명불허전 장혁의 액션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상황과 환경을 이용하는 장혁의 액션 내공, 정통과 코믹을 넘나드는 장혁의 다채로운 액션이 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역시 장혁’이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현장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귀띔해 기대치를 높였다.
‘기름진 멜로’ 3~4회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