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뷰어스=손예지 기자] Mnet ‘브레이커스’ 세미파이널 진출자가 오늘(25일) 가려진다. 지난 18일 방송에서 ‘나의 이야기가 담긴 답가’라는 주제로 3차 배틀을 펼친 가운데, 서사무엘은 용준형의 ‘소나기’에서 영감을 얻은 ‘내린 뒤’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이 담긴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자작곡 ‘굿 모닝(Good Morning)’으로 과거의 자신에게 보내는 희망을 노래한 페노메코에게 패하며 탈락 후보가 됐다. 이어 25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남은 네 명의 아티스트들이 세미파이널 진출을 놓고 맞붙는다. 프로그램에 합류하자마자 TOP 4 자리에 오른 펜타곤 후이는 청하 ‘와이 돈트 유 노(Why Don’t You Know)’에 대한 답가를 공개한다. 후이의 상대는 ‘브레이커스’에 새롭게 합류한 실력파 싱어 겸 래퍼 오반이다. 오반은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선택해 답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등래퍼2’의 래퍼 빈첸(이병재)이 피처링에 나선다. 이 외에 주영과 미아의 배틀도 공개된다. 뮤지션들의 일대일 배틀 ‘브레이커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한다.

펜타곤 후이 ‘브레이커스’ 세미파이널 진출할까?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5.25 18:51 | 최종 수정 2136.10.16 00:00 의견 0
(사진=Mnet)
(사진=Mnet)

 

[뷰어스=손예지 기자] Mnet ‘브레이커스’ 세미파이널 진출자가 오늘(25일) 가려진다.

지난 18일 방송에서 ‘나의 이야기가 담긴 답가’라는 주제로 3차 배틀을 펼친 가운데, 서사무엘은 용준형의 ‘소나기’에서 영감을 얻은 ‘내린 뒤’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이 담긴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자작곡 ‘굿 모닝(Good Morning)’으로 과거의 자신에게 보내는 희망을 노래한 페노메코에게 패하며 탈락 후보가 됐다.

이어 25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남은 네 명의 아티스트들이 세미파이널 진출을 놓고 맞붙는다. 프로그램에 합류하자마자 TOP 4 자리에 오른 펜타곤 후이는 청하 ‘와이 돈트 유 노(Why Don’t You Know)’에 대한 답가를 공개한다.

후이의 상대는 ‘브레이커스’에 새롭게 합류한 실력파 싱어 겸 래퍼 오반이다. 오반은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선택해 답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등래퍼2’의 래퍼 빈첸(이병재)이 피처링에 나선다. 이 외에 주영과 미아의 배틀도 공개된다.

뮤지션들의 일대일 배틀 ‘브레이커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