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관광공사)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장근석이 원조 한류스타의 파워를 입증했다. 장근석은 지난 26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 팬미팅 ‘아이 윌 프로미스 유(I will promise you)'를 통해 1700여 명의 일본 팬들을 만났다. 이번 행사는 트리제이컴퍼니와 디엠지이엔티가 주관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협력했다. 이번 팬미팅에 참여한 일본 팬들은 2박 3일 일정으로 국내 관광을 즐겼다.  이 자리에서 장근석은 그동안의 연예활동으로 국제친선 증진은 물론 국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관광공사의 감사패도 수여받았다.  한국관광공사는 "장근석에 대한 감사와 애정을 담아 그의 피규어가 들어간 형태로 감사패를 특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장근석은 “이 상은 내가 받은 상이 아니라 팬들이 만들어 준 상”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오는 6월 12일 열리는 한국관광페스티벌 도쿄 행사를 언급, 기대치를 높였다. 장근석은 최근 SBS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를 마쳤다.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에 이어 ‘POST 평창’으로 한국관광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근석, 한국관광공사 감사패 수여 "팬들이 만든 상"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5.28 10:37 | 최종 수정 2136.10.22 00:00 의견 0
(사진=한국관광공사)
(사진=한국관광공사)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장근석이 원조 한류스타의 파워를 입증했다.

장근석은 지난 26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 팬미팅 ‘아이 윌 프로미스 유(I will promise you)'를 통해 1700여 명의 일본 팬들을 만났다. 이번 행사는 트리제이컴퍼니와 디엠지이엔티가 주관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협력했다. 이번 팬미팅에 참여한 일본 팬들은 2박 3일 일정으로 국내 관광을 즐겼다. 

이 자리에서 장근석은 그동안의 연예활동으로 국제친선 증진은 물론 국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관광공사의 감사패도 수여받았다. 

한국관광공사는 "장근석에 대한 감사와 애정을 담아 그의 피규어가 들어간 형태로 감사패를 특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장근석은 “이 상은 내가 받은 상이 아니라 팬들이 만들어 준 상”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오는 6월 12일 열리는 한국관광페스티벌 도쿄 행사를 언급, 기대치를 높였다.

장근석은 최근 SBS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를 마쳤다.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에 이어 ‘POST 평창’으로 한국관광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