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사진=코너스톤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신곡을 발표한다. 디어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래비티(Gravity)'를 공개한다.    신곡 '그래비티'는 마치 둘만의 공간에 갇힌 듯 먹먹한 느낌으로 전환되는 사운드가 백미인 곡이다. 디어는 감각적이고 따뜻한 멜로디를 섬세한 보컬로 표현해 냈다. 또 디어의 오랜 동료이자 리얼콜라보 출신의 구름이 참여해 힘을 더했다. 디어는 그간 신승훈, 제시카, 백아연 등 앨범에 프로듀서 및 작곡가로 참여한 이력을 갖고 있다. 박지민, NCT 재현과는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발표하며 다양한 행보를 펼쳐왔다.

디어, 오늘(28일) 신곡 '그래비티'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28 12:00 | 최종 수정 2136.10.22 00:00 의견 0
디어(사진=코너스톤 제공)
디어(사진=코너스톤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신곡을 발표한다.

디어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래비티(Gravity)'를 공개한다. 
 
신곡 '그래비티'는 마치 둘만의 공간에 갇힌 듯 먹먹한 느낌으로 전환되는 사운드가 백미인 곡이다. 디어는 감각적이고 따뜻한 멜로디를 섬세한 보컬로 표현해 냈다. 또 디어의 오랜 동료이자 리얼콜라보 출신의 구름이 참여해 힘을 더했다.

디어는 그간 신승훈, 제시카, 백아연 등 앨범에 프로듀서 및 작곡가로 참여한 이력을 갖고 있다. 박지민, NCT 재현과는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발표하며 다양한 행보를 펼쳐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