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방송화면) [뷰어스=윤슬 기자] ‘거기가 어딘데??’가 베일을 벗었다. 1일 첫 방송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표방하며,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해보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첫 회에서 ‘제 1대 연예인 탐험대’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은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향했다. ‘거기가 어딘데??’는 ‘1박2일’로 잘 알려진 유호진 PD의 예능 복귀작이다. 특히 유호진 PD와 ‘1박2일’, ‘최고의 한방’ 등을 함께 한 차태현이 출연한다고 밝혀 대중의 관심도가 높았다. 그런 만큼 차태현과 유호진 PD가 보여줄 시너지에도 기대가 컸다. 차태현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프로그램을 함께 하게 됐다. 그리고 사막으로 간다고 했을 때 난 분명히 싫다고 이야기했다. 딴 사람 알아봐라, 딴 데 가라고 했지만 결국 가게 됐다. 유호진 PD가 하는 프로그램이라서 안 할 수가 없었다”고 밝히며 유호진 PD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사막은 정말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추위보다는 더위를 덜 타서 견딜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많은 관심 속에 베일을 벗은 ‘거기가 어딘데??’는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멤버들의 합과 연출 등이 잔잔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모양새다. ‘거기가 어딘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차태현, ‘거기가 어딘데’ 출연 이유는? “사막 싫다고 했는데…”

윤슬 기자 승인 2018.06.02 12:43 | 최종 수정 2136.11.01 00:00 의견 0
(사진=KBS2 방송화면)
(사진=KBS2 방송화면)

[뷰어스=윤슬 기자] ‘거기가 어딘데??’가 베일을 벗었다.

1일 첫 방송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표방하며,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해보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첫 회에서 ‘제 1대 연예인 탐험대’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은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향했다.

‘거기가 어딘데??’는 ‘1박2일’로 잘 알려진 유호진 PD의 예능 복귀작이다. 특히 유호진 PD와 ‘1박2일’, ‘최고의 한방’ 등을 함께 한 차태현이 출연한다고 밝혀 대중의 관심도가 높았다.

그런 만큼 차태현과 유호진 PD가 보여줄 시너지에도 기대가 컸다. 차태현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프로그램을 함께 하게 됐다. 그리고 사막으로 간다고 했을 때 난 분명히 싫다고 이야기했다. 딴 사람 알아봐라, 딴 데 가라고 했지만 결국 가게 됐다. 유호진 PD가 하는 프로그램이라서 안 할 수가 없었다”고 밝히며 유호진 PD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사막은 정말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추위보다는 더위를 덜 타서 견딜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많은 관심 속에 베일을 벗은 ‘거기가 어딘데??’는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멤버들의 합과 연출 등이 잔잔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모양새다.

‘거기가 어딘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