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화 (사진=TV조선 방송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가수 김세화가 배우 조인성에게 일관된 애정을 드러냈다. 김세화는 지난 31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조인성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김세화는 친필사인을 공개하고 "조인성 부모님을 좀 알아서 부모님이 사인을 받아주셨다"며 좋아했다. 김세화는 조인성에 대해 "멋있고 잘생기고 매력 있다"라고 말하며 수줍어했다. 김세화가 조인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김세화는 지난 2010년 '여유만만' 출연할 당시에도 조인성에게 받은 친필 사인을 공개하며 "조인성은 이 화보 사진 아니면 사인을 안 한다고 하더라"며 해맑은 모습을 보였다. 또 당시 군생활 중인 조인성에게 "어서 제대해서 좋은 모습 봤으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김세화, 8년 전부터 조인성 향한 순애보는… "멋있고 잘생기고 매력있다"

김현 기자 승인 2018.06.01 11:46 | 최종 수정 2136.10.30 00:00 의견 0
김세화 (사진=TV조선 방송 캡처)
김세화 (사진=TV조선 방송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가수 김세화가 배우 조인성에게 일관된 애정을 드러냈다.

김세화는 지난 31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조인성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김세화는 친필사인을 공개하고 "조인성 부모님을 좀 알아서 부모님이 사인을 받아주셨다"며 좋아했다.

김세화는 조인성에 대해 "멋있고 잘생기고 매력 있다"라고 말하며 수줍어했다.

김세화가 조인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김세화는 지난 2010년 '여유만만' 출연할 당시에도 조인성에게 받은 친필 사인을 공개하며 "조인성은 이 화보 사진 아니면 사인을 안 한다고 하더라"며 해맑은 모습을 보였다.

또 당시 군생활 중인 조인성에게 "어서 제대해서 좋은 모습 봤으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