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방송화면) [뷰어스=노윤정 기자] ‘무법 변호사’ 이준기의 영민함과 액션 연기가 빛을 발했다.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이준기를 중심으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봉상필(이준기 분)은 외삼촌 최대웅(안내상 분)의 살해 누명으로 구치소에 들어가 최대웅의 부하에게 습격을 당하는 위기까지 맞았다. 하지만 결백을 증명하시 위해 스스로를 찔렀고, 병원으로 호송돼 입원했다. 최대웅의 죽음 이후 실의에 빠져있었지만 이내 정신을 차리고 하재이(서예지 분)를 지키고 복수를 완수해야겠다는 굳은 다짐을 한다. 봉상필의 변호를 맡은 하재이는 차문숙으로부터 꼭 무죄를 받아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를 이용해 상필은 안오주와 차문숙 사이의 균열을 벌리며 이간질하기 시작했다. 안오주가 차문숙 손바닥 안에서 놀아났다는 사실을 각성시켰다. 안오주가 상필의 병실에 있는 순간 차문숙의 지시 하에 움직인 괴한들에게 습격을 당한다. 봉상필과 안오주는 의기투합해 위기를 헤쳐 나간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된 상황이 시청자들에게 큰 반전을 선사, 드라마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였다. 호쾌한 액션과 이준기, 최민수의 브로맨스적인 순간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상필은 곧바로 무법로펌으로 향했고 재이는 천검사에게 전화해 상필의 상태를 알린다. “여기 오는 내내 심장 터지는 줄 알았다. 네가 너무 걱정됐어. 약속했거든. 언제나 널 지키기로 내가 나한테”라는  상필의 고백이 재이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눈가를 촉촉하게 만들었다. 반전은 끝이 아니었다. 봉상필의 무죄를 규명하는 재판에 증인으로 안오주가 나타난 것.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상필마저 놀라게 한 안오주의 등장이 판도를 어떻게 바꿀지 주목된다. 이준기의 액션 연기와 눈빛 연기 역시 일품이었다. 가볍게 날아올라 발차기로 괴한들을 제압하는가하면, 안오주와 차문숙의 균열을 파고드는 기지로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다. 특히 이준기는 안오주 앞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재이 앞에서는 달달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상필의 두 가지 모습을 오롯이 표현해 호평 받았다. 한편 tvN ‘무법 변호사’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무법 변호사’ 이준기, 이래서 믿고 보는 배우

노윤정 기자 승인 2018.06.11 12:44 | 최종 수정 2136.11.19 00:00 의견 0
(사진=tvN 방송화면)
(사진=tvN 방송화면)

[뷰어스=노윤정 기자] ‘무법 변호사’ 이준기의 영민함과 액션 연기가 빛을 발했다.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이준기를 중심으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봉상필(이준기 분)은 외삼촌 최대웅(안내상 분)의 살해 누명으로 구치소에 들어가 최대웅의 부하에게 습격을 당하는 위기까지 맞았다. 하지만 결백을 증명하시 위해 스스로를 찔렀고, 병원으로 호송돼 입원했다. 최대웅의 죽음 이후 실의에 빠져있었지만 이내 정신을 차리고 하재이(서예지 분)를 지키고 복수를 완수해야겠다는 굳은 다짐을 한다.

봉상필의 변호를 맡은 하재이는 차문숙으로부터 꼭 무죄를 받아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를 이용해 상필은 안오주와 차문숙 사이의 균열을 벌리며 이간질하기 시작했다. 안오주가 차문숙 손바닥 안에서 놀아났다는 사실을 각성시켰다. 안오주가 상필의 병실에 있는 순간 차문숙의 지시 하에 움직인 괴한들에게 습격을 당한다. 봉상필과 안오주는 의기투합해 위기를 헤쳐 나간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된 상황이 시청자들에게 큰 반전을 선사, 드라마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였다. 호쾌한 액션과 이준기, 최민수의 브로맨스적인 순간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상필은 곧바로 무법로펌으로 향했고 재이는 천검사에게 전화해 상필의 상태를 알린다. “여기 오는 내내 심장 터지는 줄 알았다. 네가 너무 걱정됐어. 약속했거든. 언제나 널 지키기로 내가 나한테”라는  상필의 고백이 재이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눈가를 촉촉하게 만들었다. 반전은 끝이 아니었다. 봉상필의 무죄를 규명하는 재판에 증인으로 안오주가 나타난 것.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상필마저 놀라게 한 안오주의 등장이 판도를 어떻게 바꿀지 주목된다.

이준기의 액션 연기와 눈빛 연기 역시 일품이었다. 가볍게 날아올라 발차기로 괴한들을 제압하는가하면, 안오주와 차문숙의 균열을 파고드는 기지로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다. 특히 이준기는 안오주 앞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재이 앞에서는 달달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상필의 두 가지 모습을 오롯이 표현해 호평 받았다.

한편 tvN ‘무법 변호사’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