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수지 결별(사진=킹콩by스타쉽, 연합뉴스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이동욱과 수지가 열애 4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동욱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2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스케줄이 바빠 최근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됐다"고 두 사람의 이별 소식을 알렸다. 이동욱과 수지는 지난 3월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공개 연인이 됐다. 당시 양측은 "두 사람은 최근 사석에서 만나 알게됐다.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고 빠르게 사이를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이동욱은 오는 7월 JTBC 새 드라마 '라이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수지는 드라마 '배가본드' 출연을 확정짓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이동욱·수지, 결별 인정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소원"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7.02 10:28 | 최종 수정 2136.12.31 00:00 의견 0
이동욱 수지 결별(사진=킹콩by스타쉽, 연합뉴스 제공)
이동욱 수지 결별(사진=킹콩by스타쉽, 연합뉴스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이동욱과 수지가 열애 4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동욱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2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스케줄이 바빠 최근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됐다"고 두 사람의 이별 소식을 알렸다.

이동욱과 수지는 지난 3월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공개 연인이 됐다. 당시 양측은 "두 사람은 최근 사석에서 만나 알게됐다.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고 빠르게 사이를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이동욱은 오는 7월 JTBC 새 드라마 '라이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수지는 드라마 '배가본드' 출연을 확정짓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