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뚜두뚜두'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블랙핑크는 이번 주부터 ‘뚜두뚜두'(DDU-DU DDU-DU)에 이어 후속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으로 활동을 연장한다.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보답해 활동 연장을 결정했다. '뚜두뚜두'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두 음악방송의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는 등 9관왕에 올랐다. '인기가요’는 3주 연속 1위를 기록한 음원을 명예의 전당에 올린 후 차트에서 제외하는 규정이 있어, 블랙핑크가 ‘뚜두뚜두’에 이어 ‘포에버 영’으로도 1위를 차지할 것인지 기대가 모인다. 블랙핑크는 오는 1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포에버 영’ 무대를 선보인다.

블랙핑크, 후속곡 '포에버 영'으로 활동 연장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7.09 14:54 | 최종 수정 2137.01.14 00:00 의견 0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뚜두뚜두'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블랙핑크는 이번 주부터 ‘뚜두뚜두'(DDU-DU DDU-DU)에 이어 후속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으로 활동을 연장한다.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보답해 활동 연장을 결정했다.

'뚜두뚜두'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두 음악방송의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는 등 9관왕에 올랐다. '인기가요’는 3주 연속 1위를 기록한 음원을 명예의 전당에 올린 후 차트에서 제외하는 규정이 있어, 블랙핑크가 ‘뚜두뚜두’에 이어 ‘포에버 영’으로도 1위를 차지할 것인지 기대가 모인다.

블랙핑크는 오는 1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포에버 영’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