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태양이엔티)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흥수가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다. 23일 첫 방송하는 MBC ‘사생결단 로맨스’를 통해서다. 김흥수의 소속사 태양이엔티는 이날 "김흥수가 ‘사생결단 로맨스’의 최한성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가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흥수가 맡은 최한성은 한승주의 절친이자 등장인물들의 관계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이다. 이에 따라 극 곳곳에서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펼칠 전망.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김흥수는 훤칠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흥수는 ‘사생결단 로맨스’를 시작으로 공백기를 깨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흥수, '사생결단 로맨스' 특별출연… 복귀 신호탄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7.23 19:11 | 최종 수정 2137.02.11 00:00 의견 0
(사진=태양이엔티)
(사진=태양이엔티)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흥수가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다. 23일 첫 방송하는 MBC ‘사생결단 로맨스’를 통해서다.

김흥수의 소속사 태양이엔티는 이날 "김흥수가 ‘사생결단 로맨스’의 최한성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가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흥수가 맡은 최한성은 한승주의 절친이자 등장인물들의 관계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이다. 이에 따라 극 곳곳에서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펼칠 전망.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김흥수는 훤칠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흥수는 ‘사생결단 로맨스’를 시작으로 공백기를 깨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