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비타 환불보장 이벤트(자료=일동제약)
‘먹어보고 효과 없으면 환불’이라는 말은 마케팅 수법인줄만 알았으나 실제로 약속을 지키는 제약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동제약이 자사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 마케팅의 일환으로 환불 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오비타는 장 건강에 좋은 낙산균과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이 함유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출시됐다.
리뉴얼 제품은 낙산균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워 기존 비오비타의 강점을 살리면서 균종 및 원료 등을 보강해 제품력을 더욱 끌어 올렸다.
뿐만 아니라,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어른과 어린이 모두 복용할 수 있는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사용가능층을 확대했다.
이처럼 제품력 강화에 성공한 일동제약 측은 비오비타 복용 후 불만족 시 구입 금액을 모두 돌려주는 환불 보장(제품 잔량 50% 이상 기준)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비오비타 양정은 브랜드 매니저는 “무엇보다 제품에 자신이 있기에 가능한 마케팅”이라며 “비오비타의 낙산균은 스스로 보호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열과 소화액 등에 강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산소가 없는 장 내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기와 온 가족이 먹는 제품인 만큼 유기농 원료와 국내 및 유럽에서 만든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였고, 합성향료와 착색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메틸셀룰로오스, 정백당(설탕)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을 더욱 고려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