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다컴퍼니)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민정이 각양각색 매력이 담긴 화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김민정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THE STAR(더 스타)’ 8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가운데, 소속사 크다컴퍼니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정은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기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180도 다른 콘셉트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무엇보다 김민정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눈길을 끈다. 특히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의상부터 주얼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 옷처럼 소화하는 김민정에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김민정은 현재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호텔 글로리 사장 쿠도 히나를 맡아 열연 중이다. 우리말 외에도 영어, 불어, 일어 등 4개 국어에 능통한 캐릭터로 빼어난 펜싱 실력까지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김민정, 출구 없는 매력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7.30 11:43 | 최종 수정 2137.02.25 00:00 의견 0
(사진=크다컴퍼니)
(사진=크다컴퍼니)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민정이 각양각색 매력이 담긴 화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김민정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THE STAR(더 스타)’ 8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가운데, 소속사 크다컴퍼니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정은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기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180도 다른 콘셉트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무엇보다 김민정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눈길을 끈다. 특히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의상부터 주얼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 옷처럼 소화하는 김민정에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김민정은 현재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호텔 글로리 사장 쿠도 히나를 맡아 열연 중이다. 우리말 외에도 영어, 불어, 일어 등 4개 국어에 능통한 캐릭터로 빼어난 펜싱 실력까지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