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제국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임팩트가 데뷔 후 첫 여름 활동에 나선다.  임팩트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나나(懦那那)’를 발표한다.  ‘나나나’라는 곡명은 ‘나약하여 어찌 붙잡나’라는 한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 노래는 중독성 있는 딥 하우스 장르다. 경쾌한 비트와 상반되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과 멜로디, 시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져 임팩트만의 강렬한 음악 색깔을 담아낸다. 특히 킬링 파트인 “나나나”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중독성이 있으며,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대중적이다. 함께 공개되는 ‘나나나’ 뮤직비디오에서는 불안하고 위태로운 청춘의 단상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임팩트, 데뷔 후 첫 여름 활동...싱글 ‘나나나’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8.16 10:14 | 최종 수정 2137.03.31 00:00 의견 0
(사진=스타제국 제공)
(사진=스타제국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임팩트가 데뷔 후 첫 여름 활동에 나선다. 

임팩트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나나(懦那那)’를 발표한다. 

‘나나나’라는 곡명은 ‘나약하여 어찌 붙잡나’라는 한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 노래는 중독성 있는 딥 하우스 장르다. 경쾌한 비트와 상반되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과 멜로디, 시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져 임팩트만의 강렬한 음악 색깔을 담아낸다.

특히 킬링 파트인 “나나나”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중독성이 있으며,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대중적이다.

함께 공개되는 ‘나나나’ 뮤직비디오에서는 불안하고 위태로운 청춘의 단상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