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수 다이어트 (사진=SBS 방송 캡처) -이연수 다이어트, 역대급 외모로 등장 [뷰어스=나하나 기자] 배우 이연수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4일 SBS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연수의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이연수는 해당 촬영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해 역대급 외모를 뽐냈다.  이연수는 지난 7월 방영된 상주 편 이후 2달 만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후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사진 속 이연수는 날렵해진 V라인을 드러내며 환하게 웃고 있다.  김광규 역시 이연수를 보자마자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 예뻐졌다"고 칭찬했다. 또 이연수와 '미국 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최성국은 "우리 연수 한번 볼까?"라며 핑크빛 러브라인을 이어간다. 거기에 '야구 전설' 박재홍 역시 오랜만에 친구들을 찾았다. 박재홍은 아시안 게임으로 국내 프로 야구 중계가 중단된 틈을 타 재출연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그는 '아시안 게임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게 무엇이냐'는 최성국의 질문에 '한일전'을 꼽았다. 그는 “(일본이) 나한테 많이 혼났다"며 웃음 지었다. 또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로는 '98년 방콕 아시안게임'이라며 한일전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박선영의 이상형 월드컵도 진행될 예정. 박선영과 임재욱은 러브라인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임재욱은 직접 식사를 도맡아 요리하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눈치 빠른 최성국은 임재욱과 박선영이 핑크빛 기류가 심상치 않자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다. 이에 박선영은 “얼굴은 임재욱”이라고 단번에 말했지만 김광규를 함께 뽑아 반전을 안겼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돼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연수 다이어트, 열광의 도가니 왜?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9.04 17:09 | 최종 수정 2137.05.08 00:00 의견 0
이연수 다이어트 (사진=SBS 방송 캡처)
이연수 다이어트 (사진=SBS 방송 캡처)

-이연수 다이어트, 역대급 외모로 등장

[뷰어스=나하나 기자] 배우 이연수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4일 SBS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연수의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이연수는 해당 촬영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해 역대급 외모를 뽐냈다. 

이연수는 지난 7월 방영된 상주 편 이후 2달 만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후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사진 속 이연수는 날렵해진 V라인을 드러내며 환하게 웃고 있다. 

김광규 역시 이연수를 보자마자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 예뻐졌다"고 칭찬했다. 또 이연수와 '미국 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최성국은 "우리 연수 한번 볼까?"라며 핑크빛 러브라인을 이어간다.

거기에 '야구 전설' 박재홍 역시 오랜만에 친구들을 찾았다. 박재홍은 아시안 게임으로 국내 프로 야구 중계가 중단된 틈을 타 재출연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그는 '아시안 게임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게 무엇이냐'는 최성국의 질문에 '한일전'을 꼽았다. 그는 “(일본이) 나한테 많이 혼났다"며 웃음 지었다. 또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로는 '98년 방콕 아시안게임'이라며 한일전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박선영의 이상형 월드컵도 진행될 예정. 박선영과 임재욱은 러브라인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임재욱은 직접 식사를 도맡아 요리하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눈치 빠른 최성국은 임재욱과 박선영이 핑크빛 기류가 심상치 않자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다. 이에 박선영은 “얼굴은 임재욱”이라고 단번에 말했지만 김광규를 함께 뽑아 반전을 안겼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돼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