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마성의 ‘시티보이’ 콘셉트로 컴백한다.  더보이즈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스피어(The Sphere)’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앞서 발표한 ‘기디 업’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더 스피어’는 해석처럼 헤어 나올 수 없는 더보이즈만의 ‘마성의 공간’으로 리스너들을 이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댄스 넘버다. 노래는 카리스마 래퍼 선우의 스웨그 넘치는 래핑을 시작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된다. 경쾌한 후렴구와 더보이즈의 파워풀한 보이스 조합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또한 멤버 선우는 ‘라잇 히어’의 랩 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매력을 높였다. 작곡은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 등이 맡았다. 뮤직비디오는 앞서 더보이즈와 작업한 이력이 있는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리더 상연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이번 활동은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까지 보면 볼수록 더 궁금한 '시티보이' 더보이즈의 매력들을 선사하고 싶다”면서 “더보이즈의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할 수 있는 활동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보이즈는 음원 발표에 앞서 이날 정오 네이버 공식 V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라잇 히어'의 화려한 퍼포먼스 스포일러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현장 ‘원테이크 직캠’을 독점 공개한다.

더보이즈, 오늘(5일) 컴백...마성의 ‘시티보이’로 돌아온다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9.05 09:53 | 최종 수정 2137.05.10 00:00 의견 0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마성의 ‘시티보이’ 콘셉트로 컴백한다. 

더보이즈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스피어(The Sphere)’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앞서 발표한 ‘기디 업’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더 스피어’는 해석처럼 헤어 나올 수 없는 더보이즈만의 ‘마성의 공간’으로 리스너들을 이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댄스 넘버다. 노래는 카리스마 래퍼 선우의 스웨그 넘치는 래핑을 시작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된다. 경쾌한 후렴구와 더보이즈의 파워풀한 보이스 조합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또한 멤버 선우는 ‘라잇 히어’의 랩 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매력을 높였다. 작곡은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 등이 맡았다. 뮤직비디오는 앞서 더보이즈와 작업한 이력이 있는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리더 상연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이번 활동은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까지 보면 볼수록 더 궁금한 '시티보이' 더보이즈의 매력들을 선사하고 싶다”면서 “더보이즈의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할 수 있는 활동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보이즈는 음원 발표에 앞서 이날 정오 네이버 공식 V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라잇 히어'의 화려한 퍼포먼스 스포일러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현장 ‘원테이크 직캠’을 독점 공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