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뷰어스=노윤정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의 수상한 움직임이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연출 이창한·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주인아(이시영 분)의 수상한 움직임을 담은 스틸을 10일 공개했다.
지난 21~24회 방송에서는 주세라(윤주희 분)의 계략으로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의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졌다. 승주는 자신에게 실망한 인아의 마음을 잡기 위해 그녀의 곁에 딱 달라붙어 유혹과 애정공세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스틸에는 머리 위에 그릇을 올린 채 명상에 집중한 인아의 모습이 담겼다. 머리 위에 올린 그릇이 신경 쓰이는 듯 눈을 치켜뜨고 손가락을 가지런히 모으는가 하면 테이블 위에서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두 손을 펴고 명상에 잠긴 인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인아가 마당에 털썩 주저앉아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과 그녀의 수상한 행동에 깜짝 놀란 승주의 모습도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에게 무슨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인아의 머리 위 그릇처럼 인아와 승주의 관계가 아슬아슬한 상황”이라면서 “승주의 직진 로맨스에 혼란스러운 인아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해 나갈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25-26회는 오늘(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