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미야리산U ‘장편한 한가위’ 이벤트(자료=신신제약) 추석 등 명절이 되면 과도한 음식물 섭취로 위장에 부담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어난다. 이에 미리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관련 제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신신제약은 지난 4일부터 30일까지 ‘미야리산U, 장편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추석 기간 민감해질 수 있는 가족들의 장 건강관리를 위한 이벤트다.  서울대병원 응급의학과에 따르면 추석 연휴 기간 전국적으로 응급실을 찾는 환자가 평소의 2배로 늘어났다. 그중에서도 장염 환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연휴 기간 동안 기름진 음식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데다 음식을 계속해서 재가열해서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신신제약은 가족 간의 따뜻한 선물을 통해 장 건강을 미리 관리하자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미야리산U, 장편한 한가위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소다팜을 통해 진행되며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11번가, G마켓 등의 채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일부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진행되지만 판매 페이지 내 신신제약이 인증한 미야리산U 온라인 공식판매처 ‘소다팜’ 마크가 있어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신신제약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하여 증식하는 특징을 가졌다. 대부분의 유산균과 달리 공기가 없는 대장에서도 살아남는 혐기성균이다. 낙산균은 장 내에서 ‘부티르산’을 생성하는데 이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로서 장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포스트바이오틱스이다.  시중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대부분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다.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 트러블에 관한 정확한 효능효과를 인정받았다. 추가적으로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장뿐만 아니라 위와 간 건강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로 면역력 관리에 관심이 높은 가운데 추석을 맞이하면서 장 건강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간에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장내 발아율이 높고 장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오래전부터 각광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기 때문에 명절날 기름진 음식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신제약, 미야리산U 장편한 한가위 이벤트 ‘추석 과식에 배탈 예방하자’

프로바이오틱스 선물로 추석 연휴 민감한 장 건강 관리와 동시에 면역력 증진 효과까지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9.07 11:39 의견 0

신신제약 미야리산U ‘장편한 한가위’ 이벤트(자료=신신제약)


추석 등 명절이 되면 과도한 음식물 섭취로 위장에 부담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어난다. 이에 미리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관련 제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신신제약은 지난 4일부터 30일까지 ‘미야리산U, 장편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추석 기간 민감해질 수 있는 가족들의 장 건강관리를 위한 이벤트다. 

서울대병원 응급의학과에 따르면 추석 연휴 기간 전국적으로 응급실을 찾는 환자가 평소의 2배로 늘어났다. 그중에서도 장염 환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연휴 기간 동안 기름진 음식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데다 음식을 계속해서 재가열해서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신신제약은 가족 간의 따뜻한 선물을 통해 장 건강을 미리 관리하자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미야리산U, 장편한 한가위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소다팜을 통해 진행되며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11번가, G마켓 등의 채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일부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진행되지만 판매 페이지 내 신신제약이 인증한 미야리산U 온라인 공식판매처 ‘소다팜’ 마크가 있어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신신제약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하여 증식하는 특징을 가졌다. 대부분의 유산균과 달리 공기가 없는 대장에서도 살아남는 혐기성균이다. 낙산균은 장 내에서 ‘부티르산’을 생성하는데 이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로서 장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포스트바이오틱스이다. 

시중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대부분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다.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 트러블에 관한 정확한 효능효과를 인정받았다. 추가적으로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장뿐만 아니라 위와 간 건강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로 면역력 관리에 관심이 높은 가운데 추석을 맞이하면서 장 건강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간에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장내 발아율이 높고 장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오래전부터 각광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기 때문에 명절날 기름진 음식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