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레이지사운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신현우가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다.  신현우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 ‘그정도’를 발표한다. ‘그정도’는 누군가에겐 사랑하는 사람이 전부이지만 또 누군가에겐 사랑하는 사람이 그 사람의 일부분일 뿐이라는 불편한 진실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신현우는 히트제조기 똘아이박의 지휘 아래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신인 작곡가 박유진도 함께해 곡의 완성도도 높였다.  신현우는 데뷔곡 ‘죽지 못해 살아’를 비롯해 ‘잠 못 드는 밤’ ‘헤어지자’ ‘컴백 홈(Come Back Home)’ 등 그만의 감성이 짙게 담긴 발라드로 꾸준히 대중을 만나왔다.

신현우, 오늘(15일) 싱글 ‘그정도’ 발표...감성 발라드 전한다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0.15 10:39 | 최종 수정 2137.07.29 00:00 의견 0
(사진=크레이지사운드 제공)
(사진=크레이지사운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신현우가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다. 

신현우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 ‘그정도’를 발표한다.

‘그정도’는 누군가에겐 사랑하는 사람이 전부이지만 또 누군가에겐 사랑하는 사람이 그 사람의 일부분일 뿐이라는 불편한 진실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신현우는 히트제조기 똘아이박의 지휘 아래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신인 작곡가 박유진도 함께해 곡의 완성도도 높였다. 

신현우는 데뷔곡 ‘죽지 못해 살아’를 비롯해 ‘잠 못 드는 밤’ ‘헤어지자’ ‘컴백 홈(Come Back Home)’ 등 그만의 감성이 짙게 담긴 발라드로 꾸준히 대중을 만나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