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이자 모델 한혜진과 모든 것을 상의한다고 밝힌다. 오는 17일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으로 전현무를 비롯해 이필모, 하석진, JK김동욱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지난해 MBC 연예대상의 주인공 전현무는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고.   최근 녹화에서 전현무는 공개연애의 장단점을 밝혔다. 특히 한혜진과 모든 걸 상의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현무는 집 안 곳곳에 자신의 사진이 포진해 있는 것을 넘어 비디오 아트 같은 동영상까지 존재한다고 설명했다. ‘더티 섹시’의 시작인 자신의 가슴 ‘매생이 털’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전신 왁싱을 했는데도 가슴 털 만큼은 남긴 특별한 사연까지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자신의 다작 계기로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를 지목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김구라의 제안으로 한석규 성대모사와 윤민수 모창도 도전했다는 전언. 아울러 김구라와 서로를 '공주님 안기'로 안아주며 웃음을 더했다고 한다. 초심을 다지기 위해 최근 배운 비파 연주까지 들려준 전현무. 전현무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특급 무대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 전현무 "한혜진과 모든 것 상의한다"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0.16 09:34 | 최종 수정 2137.07.31 00:00 의견 0
(사진=MBC)
(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이자 모델 한혜진과 모든 것을 상의한다고 밝힌다. 오는 17일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으로 전현무를 비롯해 이필모, 하석진, JK김동욱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지난해 MBC 연예대상의 주인공 전현무는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고.
 
최근 녹화에서 전현무는 공개연애의 장단점을 밝혔다. 특히 한혜진과 모든 걸 상의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현무는 집 안 곳곳에 자신의 사진이 포진해 있는 것을 넘어 비디오 아트 같은 동영상까지 존재한다고 설명했다. ‘더티 섹시’의 시작인 자신의 가슴 ‘매생이 털’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전신 왁싱을 했는데도 가슴 털 만큼은 남긴 특별한 사연까지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자신의 다작 계기로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를 지목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김구라의 제안으로 한석규 성대모사와 윤민수 모창도 도전했다는 전언. 아울러 김구라와 서로를 '공주님 안기'로 안아주며 웃음을 더했다고 한다.

초심을 다지기 위해 최근 배운 비파 연주까지 들려준 전현무. 전현무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특급 무대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