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언더독’이 베일을 벗는다.  6일 영화 ‘언더독’이 2019년 1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뀌어 버린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기 위한 위대한 모험을 그린 영화 ‘언더독’의 티저 예고편에선 220만 명을 사로잡은 ‘마당을 나온 암탉’ 제작진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한국적 색채의 배경과 다채롭고 개성 있는 3D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답게 해외 영화제 수상 기록과 부천국제영화제 개막작 최단 시간 매진 등 화제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가운데, 광활한 자연을 달리는 뭉치(도경수)와 밤이(박소담)의 모습이 눈에 띈다. 유쾌하고 위풍당당한 견공들이 펼칠 다이내믹한 모험까지 예상하게 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언더독’은 제5회 실크로드 국제영화제에서 한국 최초 베스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고 제22회 부천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 9초라는 역대 최단 시간 매진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순수하면서도 강단 있는 신참 댕댕이 뭉치 역의 도경수,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 댕댕이 밤이 역의 박소담, 작품에 유쾌함을 더하는 고참 댕댕이 짱아 역의 박철민까지, 대세 배우들이 선보이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싱크로율 100% 목소리 연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언더독’ 티저 예고편 공개…도경수X박소담X박철민의 새해 선물

남우정 기자 승인 2018.12.06 13:16 | 최종 수정 2137.11.10 00:00 의견 0

[뷰어스=남우정 기자] ‘언더독’이 베일을 벗는다. 

6일 영화 ‘언더독’이 2019년 1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뀌어 버린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기 위한 위대한 모험을 그린 영화 ‘언더독’의 티저 예고편에선 220만 명을 사로잡은 ‘마당을 나온 암탉’ 제작진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한국적 색채의 배경과 다채롭고 개성 있는 3D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답게 해외 영화제 수상 기록과 부천국제영화제 개막작 최단 시간 매진 등 화제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가운데, 광활한 자연을 달리는 뭉치(도경수)와 밤이(박소담)의 모습이 눈에 띈다. 유쾌하고 위풍당당한 견공들이 펼칠 다이내믹한 모험까지 예상하게 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언더독’은 제5회 실크로드 국제영화제에서 한국 최초 베스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고 제22회 부천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 9초라는 역대 최단 시간 매진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순수하면서도 강단 있는 신참 댕댕이 뭉치 역의 도경수,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 댕댕이 밤이 역의 박소담, 작품에 유쾌함을 더하는 고참 댕댕이 짱아 역의 박철민까지, 대세 배우들이 선보이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싱크로율 100% 목소리 연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