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뷰어스=박영욱 기자] 가수 백지영과 엑소 첸이 ‘총 맞은 것처럼’을 부르며 환상의 하모니를 뽐냈다. 백지영과 엑소 첸은 31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 출연했다.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에이핑크, 비투비, 갓세븐, 레드벨벳, 트와이스, 아이콘, 몬스타엑스, NCT 드림, 스트레이 키즈, 더 보이즈, 위너, 골빅스, 선미, 골든차일드, 구구단, 러블리즈, 마마무, 모모랜드, 세븐틴,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백지영과 엑소 첸은 ‘총 맞은 것처럼’를 놀라운의 하모니로 부르며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백지영과 첸은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요대제전] 백지영·엑소 첸, ‘총 맞은 것처럼’ 놀라운 하모니로 열창

박영욱 기자 승인 2018.12.31 23:19 | 최종 수정 2137.12.30 00:00 의견 0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뷰어스=박영욱 기자]

가수 백지영과 엑소 첸이 ‘총 맞은 것처럼’을 부르며 환상의 하모니를 뽐냈다.

백지영과 엑소 첸은 31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 출연했다.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에이핑크, 비투비, 갓세븐, 레드벨벳, 트와이스, 아이콘, 몬스타엑스, NCT 드림, 스트레이 키즈, 더 보이즈, 위너, 골빅스, 선미, 골든차일드, 구구단, 러블리즈, 마마무, 모모랜드, 세븐틴,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백지영과 엑소 첸은 ‘총 맞은 것처럼’를 놀라운의 하모니로 부르며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백지영과 첸은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