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GO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독보적 감성이 묻어나는 신곡을 공개한다. 그리즐리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벤치(Bench)’를 발표한다. ‘벤치’는 그리즐리가 지난해 7월 발표한 싱글 ‘시골길’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의 쓸쓸함을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로 표현했다. 그리즐리만의 독특한 R&B 스타일과 담담한 보컬,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진솔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센티한 감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앞서 그리즐리는 지난 2일 ‘벤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도치는 해변의 모습과 해변을 걷는 그리즐리의 모습 등이 전부 모노톤으로 담겼다.

그리즐리의 쓸쓸한 겨울감성, 오늘(3일) 신곡 ‘벤치’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1.03 16:04 | 최종 수정 2138.01.05 00:00 의견 0
(사진=EGO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EGO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독보적 감성이 묻어나는 신곡을 공개한다.

그리즐리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벤치(Bench)’를 발표한다.

‘벤치’는 그리즐리가 지난해 7월 발표한 싱글 ‘시골길’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의 쓸쓸함을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로 표현했다.

그리즐리만의 독특한 R&B 스타일과 담담한 보컬,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진솔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센티한 감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앞서 그리즐리는 지난 2일 ‘벤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도치는 해변의 모습과 해변을 걷는 그리즐리의 모습 등이 전부 모노톤으로 담겼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